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티벗 퀴즈 참여방법 소개

KBS 대표 간판 프로그램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퀴즈에 참여할 수 있는 티벗을 소개하겠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티벗 설치 방법과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실시간 참여 및 퀴즈 참여 방법 순으로 정리하였습니다. 이 글을 천천히 읽으시면 누구든지 쉽게 하실 수 있으니 정독 부탁드립니다.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티벗 설치 방법 및 가입

이 어플은 KBS사에서 제작 및 배포한 애플리케이션으로 삼성, LG 계열 폰이시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아이폰이면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다운 후 카카오톡 연동을 통해 쉽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삼성, LG 계열 안드로이드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kbs.tvut&hl=ko&gl=US 

 

 

아이폰 iOS : https://apps.apple.com/kr/app/%ED%8B%B0%EB%B2%97-tvut-tv-%EC%B0%B8%EC%97%AC-app/id871011843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티벗 퀴즈 참여방법

설치 후 티벗 어플을 키시면 아래와 같은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아침마당,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화면이 첫 번째로 나옵니다.

 

굿모닝-대한민국-라이브-티벗-퀴즈-참여-순서
굿모닝-대한민국-라이브-티벗-퀴즈-참여-순서

 

우선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프로그램에 ❤MY 버튼을 눌러 즐겨찾기 등록을 해줍니다. 그 이유는 하단에 다시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저기 배경화면을 클릭하시면 다음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현재는 방송이 종료되어 '진행중인 투표(퀴즈)가 없습니다'라고 나오지만 방송 시작하면 그 날의 투표와 퀴즈 항목이 나옵니다. 그 곳을 누르고 투표 또는 퀴즈 정답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굿모닝-대한민국-라이브-티벗-푸쉬알림
굿모닝-대한민국-라이브-티벗-푸쉬알림

 

앞서 말씀드린 즐겨찾기 등록을 하시면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투표나 퀴즈 정보를 티벗을 통해 알림으로 전달받을 수 있습니다. 방송을 놓쳤더라도 앱을 통해서 실시간 방송을 볼 수 있고 투표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하는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퀴즈에 꾸준히 참여하다 보면 제 사연도 소개될 수 있고 상품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높아지지 않을까요? 많은 분들이 유익한 정보도 얻으시고 푸짐한 상품도 받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KBS 티벗 설치 방법과 가입, 그리고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퀴즈 참여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티벗을 통해 다양한 방송과 실시간 참여, 투표 참여 등 진행할 수 있으니 즐겁게 방송 즐기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