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1. 9. 16. 06:14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앱으로 질문 보내는 방법

KBS 대표 아침 방송인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에 사연이나 질문을 보내는 방법과 방송 출연할 수 있는 사례자 모집 신청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KBS에서 야심 차게 내놓은 티벗이란 앱으로 아주 손쉽게 하실 수 있으니 차근차근 따라와 주세요.

 

.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앱

우선 티벗에 대해서 간략히 소개하겠습니다. 대표방송들을 앱으로 생방송으로 볼 수 있고 또는 다시 보기도 지원합니다. 게다가 참여까지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 나오는 가수들에게 투표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퀴즈를 참여하실 수도 있습니다.

 

이처럼 티벗으로 방송 시청과 시청자 참여라는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습니다. 아직 설치하지 않았다면 글 하단에 설치 방법도 링크로 남겨두겠습니다.

 

.

 

질문, 사연 보내는 방법

자, 그럼 이제 시청자가 손쉽게 방송에 참여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무엇이든-물어보세요-질문-남긴-모습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질문 남긴 모습

궁금증 남기는 방법

사진의 1번이 가리키는 화살표를 따라가면 작은 아이콘이 보이시죠? 저기를 누르면 글을 작성할 수 있도록 화면이 바뀝니다. 여기에 궁금한 질문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사진처럼 '건강기능식품에 GNP마크가 없으면 제대로 된 기능식품 아닌가요?' 같은 질문을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출연진들이 볼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주제를 선정하거나 질문에 답변을 해주는 방송이 KBS 1TV 시사교양 방송의 높은 수준입니다^^.

 

.

 

사례자로 방송 출연하기

다음으로는 방송 출연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사진에서 2번이 가리키는 위치, 즉 정다은 아나운서 쪽에 파란색 집 모양 보이시죠? 거기를 누르시면 오른쪽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그러면 출연진분들이 남기신 공지사항이 보입니다. 이 공지사항을 통해서 사례자(방송 출연자)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해당 주제에 맞는 상황이시라면 적극적으로 신청해보세요. 좋아하는 프로그램에 직접 나올 수 있는 꿈같은 기회입니다!!

 

이 공지를 통해 모집대상(방송 주제에 맞는 출연자), 촬영일자, 신청자격, 신청방법 등이 소상히 소개되어 있습니다.

 

자 그럼 약속대로 KBS 티벗 설치하는 방법으로 넘어가 보겠습니다. 아래 글들을 확인해주세요! 더불어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참여하는 방법도 소개드릴게요!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티벗 10초만에 참여하기 , KBS티벗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티벗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특히 10초 만에 시청자 퀴즈 참여하는 방법을 소개할 것이고, 두 번째로 댓글 참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 내용을 모두 읽어주시

aaapp.tistory.com

 

 

 

티벗 써야하는 이유! 쉬운 방송참여 소개

티벗을 써야 하는 이유를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티벗을 소개하고 쉽게 방송참여를 할 수 있는 사용방법을 익혀보겠습니다. 익숙해지면 아침마당,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aaapp.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