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닥 병원예약, 후기 살펴가면서 진료받는 어플

굿닥 앱을 아시나요? 최근에 만들어진 앱으로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병원 정보 공유 플랫폼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저도 이번에 병원 진료를 받을 일이 있어서 갔더니 접수대에 이름 부르는 것 대신 태블릿으로 전화번호 입력하고 진료받고 싶은 항목 누르면 끝입니다.

 

 

세상 참 편해졌죠? 그러면 카카오톡으로 접수안내 알림이 오고 접수 현황도 확인할 수 있다고 알려줍니다. 하지만 전 쉽게 넘어가지 않습니다.

 

그렇게 진료가 끝나고 병원을 나서니 이번에는 진료완료 안내 알림이 오더니 포인트를 준다는 것입니다!!

 

굿닥-병원-접수-안내알림
굿닥-안내-알림

 

포인트를 줘서가 아니라 이 포인트로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싶어서 굿닥 채널 추가 후 굿닥 앱을 다운로드해봅니다^^.

 

 

굿닥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유저라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접속 후 굿닥을 검색한 후 다운로드를 시작합니다. 애플 쓰시는 분들은 앱스토어에서 굿닥을 검색해보세요! 아래 사진과 같은 앱 소개를 찾으시면 성공입니다.

 

굿닥-다운로드-화면
굿닥 다운로드 화면

리뷰 개수 대비 평점이 좋습니다. 다운로드 횟수도 100만 회가 넘는군요. 대박 어플입니다. 다만 이 앱은 몸에 이상이 생길 때 사용하는 것이므로 자주 사용하지 않기를 기도하겠습니다.

 

굿닥 주요 기능

굿닥-스토어-주요기능
굿닥 주요기능

 

병원을 검색하거나 후기를 찾아보는 어플인데 좋은 점이 스토어가 별도로 운영 중입니다. 아까 받은 5,000권 포인트로 영양제를 사야겠습니다. 저는 마그네슘을 정기적으로 먹고 최근 L시스틴 비오틴 파랑통을 알게 되어 사려고 합니다.

 

L시스틴 비오틴 파랑통 이란? 

인터넷에 후기로 수많은 탈모를 걱정하는 분들에게 희망을 준 영양 성분으로 닥터아돌 '비오틴'제품을 말합니다. 저도 아직 복용 전이라서 이렇다 저렇다 말씀은 못 드리겠는데 실구매 후기가 좋아서 꼭 먹어보려고 합니다.

 

 

굿닥 앱을 설치하면 병원 접수도 간단하고 병원 찐 후기를 보고 선택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전 아직 리뷰를 달지 않았습니다. 아직 완치가 되지 않아서 말이죠. 완치 후 제 솔직한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괜히 지금 남기면 눈치 아닌 눈치를 볼 것 같아서 말입니다. 모두 아프지 말고 건강하세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