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1. 9. 1. 11:49

아침마당 티벗으로 도전 꿈의 무대 다시보기

아침마당 프로그램을 티벗으로 시청도 할 수 있고, 투표도 할 수 있고, 사연도 보낼 수 있습니다. 게다가 보고 싶은 내용을 다시 볼 수 있습니다. 비단, 도전 꿈의 무대만 볼 수 있는 것도 아닙니다. 화요 초대석 등 매일 방영하는 내용을 정리하여 보기 좋게 올려놓습니다.

 

 

 

아침마당 티벗 사용법

시청, 참여 등 행동을 하기 위해서는 사용법을 알아야 합니다. 우선, 티벗으로 다시 보기 내용을 준비했습니다. 준비물은 스마트폰과 와이파이 또는 넉넉한 데이터 사용량만 있으면 됩니다. 

 

여담으로 요즘 요금제는 약속된 데이터를 소진하더라도 추가 요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다만 속도가 느려질 뿐. 혹시 모르니 개인 요금제를 꼭 확인해보세요.

 

티벗 설치가 되지 않았다면 아래 글을 읽어보시고 먼저 설치해주세요.

 

 

티벗 써야하는 이유! 쉬운 방송참여 소개

티벗을 써야 하는 이유를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티벗을 소개하고 쉽게 방송참여를 할 수 있는 사용방법을 익혀보겠습니다. 익숙해지면 아침마당,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aaapp.tistory.com

 

본격적으로 티벗으로 도전 꿈의 무대 보는 방법을 살표보겠습니다.

 

티벗내-아침마당-화면
티벗 아침마당 화면

위에 빨간색 네모 칸과 화살표를 봐주세요. 집 모양 파란색 아이콘이 보이시죠? 그걸 눌러 줍니다. 그러면 다음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더보기

아침마당 티벗으로 사연, 질문하기

참고로, 보라색 테두리는 공지 화면이나 투표 화면을 띄어줍니다. 도전 꿈의 무대가 방영할 때 저 화면에 투표를 할 수 있도록 준비해놓습니다.

 

간편하게 티벗으로 도전 꿈의 무대 속 응원하는 가수에게 투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 화면 같이 질문과 사연을 모집하는데요. 보라색 칸 우측 아래 화살표 방향의 네모 칸의 연필 보시이시나요? 그곳을 누르고 질문이나 사연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아침마당-재생목록
아침마당 재생목록 화면

 

파란색 아이콘을 클릭하여 화면이 바뀌었다면 가운데 '재생목록'이 보이실 겁니다. 그곳을 클릭하여 눌러줍니다. 그리고 스크롤을 위로 올려 회차와 코너를 찾으시면 됩니다. 

 

티벗내-도전-꿈의-무대-다시보기-목록
티벗 도전 꿈의 무대 재생목록

금방 찾아지네요. 도전 꿈의 무대의 경우 총 6개의 영상이 준비되어 있네요. 매주 6개씩 올려주나 봅니다. 

 

저기에 준비된 재생목록 중 보시고 싶은 것을 눌러주시면 영상을 재밌게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것으로 티벗으로 아침마당 코너인 도전 꿈의 무대 다시 보기 방법을 살펴보았습니다. 게다가 티벗은 투표, 사연이나 질문 참여도 가능하고 이동하면서도 보실 수 있으니 꼭 설치해보세요^^.

 

티벗으로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도 볼 수 있다면?

 

 

KBS티벗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퀴즈 참여방법과 무료시청하기

KBS티벗을 이용하여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퀴즈에 실시간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폰으로 실시간 방송도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출근길이나 다른 곳으로 이동하실 때도 유익한

aaapp.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