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1. 8. 9. 15:46

아침마당 여자 아나운서 앞으로 질문과 사연 보내는 티벗 사용방법

아침마당 여자 아나운서 김솔희 아나운서에 대해서 알아보고 질문과 사연을 보내는 방법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신 분들은 아침마당 여자 아나운서를 알게 될 것입니다. 아침마당 여자 아나운서가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아침마당 여자 아나운서

잠깐 언급했듯이 아침마당 여자 아나운서는 KBS 김솔희 아나운서입니다. 2009년 입사한 35기 아나운서국 소속입니다.

 

아침마당-촬영중인-김솔희-아나운서
김솔희

김솔희 아나운서는 최근 전임자의 육아휴직으로 자리를 비우게 되어 아침마당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뉴스, 6시 내 고향, 굿모닝 대한민국 등 전방위적인 활동으로 진행 능력도 상당히 뛰어납니다.

 

 

 

아침마당 여자 아나운서 앞으로 질문, 사연 보내기

그렇다면 김솔희 아나운서에게 어떻게 질문과 사연을 보낼 수 있을까요? 바로 티벗을 통해 가능합니다. 티벗을 사용하시면 아래와 같이 주제에 따른 공지사항이 뜹니다.

 

티벗-팝업알림-캡처
티벗-팝업알림
티벗-질문-사연-모집공지사항
티벗-질문-사연-모집-공지

 

티벗 공지사항을 자세히 둘러볼까요? 사진 내용 처럼 곧 방송할 주제를 가지고 질문과 사연을 댓글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질문과 사연이 채택되면 명쾌한 답변도 받고 푸짐한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는 사실! 다들 아시죠? 아직 티벗 설치를 안 하셨다면 아래를 통해 티벗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을 알아보세요!

 

 

 

함께 읽으면 좋은 문서

 

 

티벗 써야하는 이유! 쉬운 방송참여 소개

티벗을 써야 하는 이유를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티벗을 소개하고 쉽게 방송참여를 할 수 있는 사용방법을 익혀보겠습니다. 익숙해지면 아침마당,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aaapp.tistory.com

 

 

KBS 아침마당 티벗 쉽게 투표 참여할 수 있어요

KBS 대표 아침 프로그램 중 하나는 아침마당입니다. 매일 새로운 콘셉트로 방송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김재원 아나운서 님, 김솔희 아나운서 님이 유익하고 열심히 진행 중이기도 합니다. 평균

aaapp.tistory.com

 

 

아침마당 여자 아나운서를 전달해드렸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십시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