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1. 7. 9. 15:30

운동 어플 8가지 모음 - 걷기 편

운동 어플 종류별 인기 앱을 정리하였습니다. 걷기, 달리기, 홈트레이닝 마지막으로 명상까지 몸과 마음을 다스리기 좋은 어플을 활용하여 소홀할 수 있는 건강 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운동 어플 걷기 편

무료 만보기

무료만보기
무료 만보기

 

내장 센서를 통해 걸음 수를 계산하고 이를 바탕으로 소모한 칼로리, 거리, 시간 등을 직관적으로 보여줍니다. 또한 주머니나 가방에 있어도 걸음 수를 측정할 수 있고, 불필요한 GPS 추적이 없기에 배터리 소모도 적습니다.

 

게다가 100% 무료 어플입니다. 러닝이나 사이클 등 걸음 수에 빼고 싶을때는 일시 중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 주, 월 단위로 기록을 볼 수 있어 비교 분석하기 용이한 장점 또한 있습니다. 다운로드 링크는 아래 걷기 편 말미에 적어 놓겠습니다.

 

 

워크온

워크온
워크온

커뮤니티 참여형 어플로서 동네 챌린지, 좋은 길 추천 등 사용 참여 기반 서비스입니다. 또한 챌린지 이벤트가 있어 걷기 운동에 있어서 동기부여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 사람들끼리는 어플을 공유하지 않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 마음 다 압니다.

 

캐시 워크

운동+재테크를 모두 노린 어플로 이미 많은 분들이 아실 겁니다. 걷기만 해도 적립금이 쌓이고 그걸 사용하여 상품권이나 교환권까지 받을 수 있는 '앱테크'어플입니다. 건강과 소소한 상품을 원하시는 분들께 안성맞춤입니다. 

 

무료 만보기 , 워크 온 다운도르 링크

걷기 편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러닝, 달리기 편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또한 위 어플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1) 무료만보기(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pedometer.steptracker.calorieburner.stepcounter) , 2) 워크온(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wallaby.walkon)에서 다운로드 및 설치 가능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이 되는 글

 

 

 

 

운동 어플 8가지 모음 - 러닝 , 달리기 편

운동 어플 8가지 모음 중 러닝, 달리기 관련 어플을 소개하겠습니다. 해당 어플의 도움을 받아 진단과 분석을 통해 체계적인 운동 관리를 할 수 있으므로 적극 활용하심을 추천드립니다. 운동 어

aaapp.tistory.com

 

 

운동 어플 8가지 모음 - 명상, 트레이닝 편

마지막 운동 어플 소개 시간입니다. 그간 걷기, 달리기 등 지구력 위주로 소개했다면 이번 시간에는 조금 색다른 주제인 명상과 트레이닝 관련한 어플을 소개하겠습니다. 운동 어플 - 명상 Calm

aaapp.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