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1. 9. 7. 15:21

토익 기출문제 , 효율적인 성적향상 지름길 안내서

토익 시험이 유행한 지 어느덧 10년이 넘은 듯합니다. 그 열기가 식을 줄 모르고 현재까지 마치 졸업장 마냥 중요시해졌습니다. 유수히 대기업과 공기업은 토익의 실효성에 의문을 던지고 토익보다는 스피킹 위주로 바뀌어 가고 있지만 토익의 명성은 그대로입니다.

 

 

 

그렇다고 하루 5시간 이상 6개월 이상 공부해야할까요? 토익은 그 정도로 가치 있는 인증 시험이 아닙니다. 다만 비즈니스에 사용할 법한 주제와 상황을 만들었기 때문에 그나마 인정받고 있는 것입니다. 그래도 어쩌겠습까. 목표 점수는 취득해야 하니 말이죠.

 

그래서 추천드리고 싶은 방법은 컷트라인과 효율입니다. 문과 계열은 800~850점을 노리실 테고 이공계는 700점만 받아도 서류접수는 문제없으실 겁니다. 그렇다면 이 점수를 받는 것이 쉬울까요?

 

기본적인 영어 문법, 단어, 듣기 능력이 안된다면, 진짜 영어가 아닌 토익 영어를 학습해야하는데 이 시간이 만만치 않습니다. 필자 또한 하루 6시간 이상 4개월 이상 공부한 결과 895점을 얻었습니다.

 

낮은 점수는 아니지만 그렇다고 900점대 이상의 높은 점수도 아닙니다. 미련이 남았지만, 그 과정자체도 후회막심했습니다. 너무나 시간이 아까웠습니다.

 

저와 같은 길을 걷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에 AI 인공지능 기반의 산타토익을 추천드립니다. 현재는 뤼이드 튜터로 이름이 바뀌었죠?

 

신기한 점이 3분만에 현재 예상 점수를 알 수 있고 쉽게 도달할 수 있는 예상 점수까지 예측해줍니다. AI 인공지능은 단순히 미래 점수만 예측해줄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취약 파트를 분석하여 단기간에 점수를 향상할 수 있는 방법을 추천해줍니다. 학생들은 이것을 기반으로 학습하고 부족한 부분은 기존의 가지고 계신 문제들로 보충하시면 됩니다. 토익 기출 VOCA 등 3억 건의 자료를 바탕으로 여러분의 성적 향상을 돕고 있습니다.

 

이러한 결과물로써 뤼이드튜터는 하루 20분, 한 달 학습으로 평균 165점 향상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분명 효율적인 공부방법이라 생각합니다. 

 

우선, 무료 3분 테스트를 해보시고 3~4일 정도 학습해보십시오. 비싼 교재, 비싼 인강, 비싼 학원 굳이 왜가야하는지 의문이 드실 겁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riiid.vida

 

https://itunes.apple.com/app/id1148006701?mt=8

 

 

운영체제에 맞게 링크를 달아놨으니 클릭 후 이동하시면 됩니다. 신세계를 경험하실 겁니다. 괜히 300만 이용자에 평점 4.7을 유지하고 있는 것이 아닙니다. 도움이 되길 바라며 긴 글 줄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휴 활동으로 설치당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