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1. 9. 18. 19:52

키스넘버나인 퀴즈 , 티벗으로 10초만에 참여하는 방법

명절 연휴가 다가왔습니다. 이 명절 연휴에는 새로운 방송 프로그램들이 선보이는 데요. 이 과정이 하나의 정규편성으로 가는 길이라고 합니다. 관심과 흥미를 보장받으면 개편 때 바로 정규 편성되는 것이죠. 대표적으로 슈퍼맨이 돌아왔다, 복면가왕 등이 있습니다.

 

 

 

자 각설하고 이번 명절에 새롭게 선보인 키스넘버나인에 대한 관심이 큰데요. 이 프로그램은 전국의 숨은 명소와 특산물을 알아보는 프로그램입니다. 게다가 시청자를 위한 푸짐한 상품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상품은 바로 방송에 나온 특산물인데요. 시청자들은 눈으로 보고 귀로 들은 특산물을 받아 볼 수 있음에 좋고 각 지역은 이번 기회에 지역 홍보를 할 수 있어 1석 2조 인 방송입니다.

 

그렇다면 키스넘버나인 퀴즈는 어떻게 참여할 수 있을까요?

 

키스넘버나인 퀴즈 참여방법은 티벗

 

 

 

바로 KBS 티벗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티벗에서 문제를 확인하고 정답을 선택한 후 제출하면 끝! 참 쉽죠?

 

키스넘버나인-티벗-퀴즈화면
키스넘버나인-티벗-퀴즈화면

 

총 2일 방송되는 프로그램에서 하루에 99명씩!! 당첨자를 뽑네요!! 그러면 총 198명에게 특산물을 준다는 혜자스러운 프로그램이 아닐까 합니다.

 

참! 혹시 KBS티벗이 없으신가요? 이번 기회에 한 번 설치해보세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티벗' 검색 후 다운로드 하셔도 되고 설명을 한 번 보고 싶으시면 아래 글을 읽어 보세요. 설치와 가입이 너무 쉽습니다!

 

티벗은 이번 키스넘버나인 뿐만 아니라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아침마당,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등 KBS 대표 프로그램들을 무료 시청할 수 있고 퀴즈나 사연 보내기, 방송 출연 신청 등 다양한 기능을 담고 있습니다.

 

연휴가 지나도 즐길 수 있는 스마트한 어플리케이션이랍니다! 그럼 다들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티벗 써야하는 이유! 쉬운 방송참여 소개

티벗을 써야 하는 이유를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티벗을 소개하고 쉽게 방송참여를 할 수 있는 사용방법을 익혀보겠습니다. 익숙해지면 아침마당,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aaapp.tistory.com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티벗 10초만에 참여하기 , KBS티벗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티벗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특히 10초 만에 시청자 퀴즈 참여하는 방법을 소개할 것이고, 두 번째로 댓글 참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 내용을 모두 읽어주시

aaapp.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