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1. 8. 1. 15:08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티벗 10초만에 참여하기 , KBS티벗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티벗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특히 10초 만에 시청자 퀴즈 참여하는 방법을 소개할 것이고, 두 번째로 댓글 참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 내용을 모두 읽어주시면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티벗을 알아두시는 데에 기여가 될 것입니다.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티벗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는 KBS2 TV 매주 월~금 오전 08시에 방송되는 유익한 정보전달 프로그램입니다.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는 일방적인 소통이 아니라 시청자 참여를 유도해서 쌍방향 소통을 할 수 있습니다.

 

그 소통 창구가 "KBS티벗"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만약, 앱이 설치되지 않으셨다면 제가 아래에 설치하는 방법을 링크로 남겨놓겠습니다. 이 글을 다 보시고 확인해주세요!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티벗 사진으로 알아보기

굿모닝-대한민국-라이브티벗-KBS티벗
굿모닝-대한민국-라이브티벗-KBS티벗

티벗에 접속하시면 이러한 화면을 보실 수 있는데요. 저는 "MY" 채널로 등록하여 이쁜 빨간 하트가 생겼습니다. 자 이번에는 오른쪽 "방송 참여"를 눌러보겠습니다.

 

 

 


굿모닝-대한민국-라이브티벗-KBS티벗-2
굿모닝-대한민국-라이브티벗-KBS티벗-2

"방송 참여"를 누르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보입니다. 여기서 진행되는 퀴즈 참여실시간 댓글로 소통할 수 있습니다! 제가 이걸 찍는 시점에는 방송하는 시간이 아니라서 퀴즈나 투표가 없었는데요.

 

방송 시간대에는 확인할 수 있고 또한 티벗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방송 볼 수 있으니깐 놓칠 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다시 보기도 가능해요!

 

 

출연진 얼굴 나와있는 파란색 집 모양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실시간 댓글을 달아보았습니다. 화살표 모양을 따라 연필 모양을 클릭해줍니다.

 

굿모닝-대한민국-라이브티벗-KBS티벗-3
굿모닝-대한민국-라이브티벗-KBS티벗-3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서 글과 사진도 함께 올릴 수 있습니다. 힘이 나는 문구와 이미지로 다른 시청자와 소통해보세요.

 

굿모닝-대한민국-라이브티벗-KBS티벗-4
굿모닝-대한민국-라이브티벗-KBS티벗-4

제 댓글이 보이시나요? "매일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 이렇게 댓글을 올리시면 다른 시청자분들이 대댓글을 달아 줄 수도 있습니다. 으쌰으쌰 KBS티벗으로 대국민 단합되겠습니다.

 

굿모닝-대한민국-라이브티벗-KBS티벗-5
굿모닝-대한민국-라이브티벗-KBS티벗-5

 

다른 시청자분의 댓글을 살펴보니 시청자 퀴즈 참여하시고 댓글을 다셨나 보네요. 이렇게 하면 당첨 확률이 더 올라갈까요? 궁금해지네요. 서로서로 응원하고 격려하는 모습이 아름답네요. KBS티벗 정말 잘 만든 것 같습니다.

 

KBS 티벗 오류 수정

2022년 3월 28일(월)부로 한 달간 애먹인 KBS 티벗 퀴즈 참여 오류가 해결되었습니다. 지금부터는 기존과 같이 티벗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퀴즈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KBS 티벗 오류 수정

 

  • 오류기간 : 3월 4일(금) ~ 25일(금)까지, 일부 오류 발생하여 원활한 티벗 퀴즈 참여가 어려웠음.
  • 결과 : 현재는 오류 패치 완료하여, 정상적으로 사용가능.

 

총정리

  1. KBS티벗 -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티벗 시청자 퀴즈, 투표 참여는 쉽다. 10초면 충분!
  2. KBS티벗 으로 시청자들 끼리 소통하고 응원할 수 있다!
  3. KBS티벗 으로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실시간 보기 또는 다시 보기 할 수 있다!

 

KBS티벗 설치와 가입하는 방법(정말 쉬워요!)

 

 

 

 

 

티벗 써야하는 이유! 쉬운 방송참여 소개

티벗을 써야 하는 이유를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티벗을 소개하고 쉽게 방송참여를 할 수 있는 사용방법을 익혀보겠습니다. 익숙해지면 아침마당,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aaapp.tistory.com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티벗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아침마당,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같은 KBS 대표 간판 프로그램 시청자 퀴즈, 투표, 실시간 보기, 다시 보기 가능한 KBS티벗입니다.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산행과 등산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반드시 설치해야하는 '국립공원공단 산행정보' 더 알아보기

2021.10.14 - [앱] - 국립공원공단 산행정보 앱으로 초보자에서 고수까지 즐거운 산행하기

 

국립공원공단 산행정보 앱으로 초보자에서 고수까지 즐거운 산행하기

국립공원공단에서 제작 배포한 '국립공원 산행정보' 앱을 추천합니다. 이 앱은 초보자도 쉽게 국립공원 탐방을 할 수 있도록 핵심적인 기능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또한 산악 고수 분들도 유용하

aaapp.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