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2. 9. 20. 13:55

김국진 홀인원 보험 하루 70원 꼴?! (박세리, 변기수, 홍인규)

김국진 홀인원 보험 관련해서 골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월 2,000원(하루 단위로 계산 시 70원 정도)으로 홀인원 상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대단하죠? 저렴한 비용에 이런 혜택을 받을 방법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김국진 홀인원 보험 썸네일

 

김국진 홀인원 보험 진실

골퍼들 사이에서는 김국진 홀인원 보험, 김국진 골프 보험으로 유명한데요. 이렇게 소문이 퍼진 이유는 바로 연예계 대표 골프 1티어 김국진 님을 광고 모델로 전면에 내세웠기 때문입니다. 골프를 치는 사람들 사이에서 김국진 님 실력은 이견이 없을 정도입니다. 프로 수준 실력파입니다.

 

그래서 하고 싶은 말은 김국진 홀인원 보험은 '엔픽플'이라는 플랫폼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왜 플랫폼 회사라고 설명해 드리냐면, 엔픽플은 홀인원 회원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큰 틀은 유저들이 소통하고 콘텐츠를 소비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는 곳입니다. 수익 모델 중 하나가 홀인원 회원권인 거죠.

 

엔픽플 홀인원 보험 특별한 이유

아무리 광고 모델을 잘 세웠어도, 매력적인 조건이 없다면 골퍼들이 찾을 이유도, 가입할 이유도 없습니다. 타이거 우즈가 골프 보험 광고한다고 해도 모두 그 보험을 가입하지 않듯이 말입니다. 그래서 왜 엔픽플 x 김국진 홀인원 보험이 특별한지 이유를 정리했습니다.



1. 거품을 빼다.

초보 골퍼가 아니시라면, 골프 보험에 대해서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실제로 가입하신 분들도 계십니다. 그런데 명색이 골프 보험도 보험이다 보니 분실, 부상 등 기존 보험이란 개념 속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습니다. 즉, 보장 범위는 넓지만 그만큼 월 납입료도 높습니다. 월 3~4만 원은 우습죠. 

 

그런데 엔픽플 x 김국진 홀인원 보험은 월 2,000원 고정입니다. 어떻게 이러한 금액이 가능할까요? 바로 오직 골퍼들의 관심사에만 집중했습니다. 바로 홀인원 상금입니다. 10년에 1번 홀인원 할까 말까 한 확률이지만, 만약 홀인원 했는데 자부심과 영광만 있다면 씁쓸하잖아요? 필드 자체에서 상금이나 경품 행사는 있을 수 있겠지만 홀인원 상금에 비할까요?

 

네, 맞습니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가입하시고 편하게 공치면서 천운으로 홀인원을 하시면 기쁨과 상금 모두 주겠다는 것입니다. 상금은 무려 200만 원입니다!

 

오직, 홀인원만!
무제한 도전! 무제한 수령!

 

2. 이런 분께 알맞습니다.

그렇다고 골프를 이제 막 시작하신 분이라면, 가입하기 망설여지죠? 그래서 홀인원 보험 추천 대상을 정리했습니다. 아래에 해당하시면, 엔픽플 x 김국진 홀인원 보험 가입을 진지하게 고려해보세요!

 

  1. 기존 골프 보험이 비싸다고 생각하고, 그에 비해 월 2,000원은 너무 감사하다!
  2. 딱 홀인원 보험만 있으면 된다! 엔픽플 일 잘한다!
  3. 가입 기간 동안 무제한 도전하고 싶다! 언제 터질지 모르니깐!
  4. 이제 필드 나가기 시작했는데, 왠지 홀인원 한 번은 할 수 있을지도?!


3. 가입방법

자세한 김국진 홀인원 보험 가입방법은 따로 자세히 정리했으니 참고해보세요. 간략하게 말씀드리자면, 엔픽플 x 김국진 홀인원 보험은 엔픽플 앱 설치 후 배너를 통해 '홀인원 회원권'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앱 설치, 가입 등 스마트폰 사용이 편하신 분들은 직접 하시면 됩니다! 편리한 다운을 위한 다운로드 주소를 아래에 남겨 놓겠습니다.

 

 

 ✅ 초보자용 김국진 홀인원 보험 가입방법 소개

 

 

엔픽플 김국진 홀인원 보험 , 월 2,000원 가입 방법

엔픽플 김국진 홀인원 보험 간단 소개 후 빠르게 가입, 신청하는 방법을 정리하겠습니다. 다들 광고 보셨죠? 골프 고수라 불리는 김국진 아저씨가 대책 없는 홀인원을 꼬집으면서 대책이 있다고

aaapp.tistory.com


➡️ 삼성폰, 안드로이드 폰  - 엔픽플 다운로드

 

 

엔픽플 : 숏폼 SNS - Google Play 앱

N가지의 즐겨 찾기, 엔픽플

play.google.com


➡️ 아이폰, iOS 폰 - 엔픽플 다운로드

 

 

‎엔픽플

‎픽미(PICK ME) 저작권을 보유한 오리지널 영화와 웹드라마,웹예능 다양한 VOD 제공

apps.apple.com


엔픽플 X 다른 모델

그런데 그거 아시나요? 2022년은 김국진 홀인원 보험으로 유명했고, 변기수, 홍인규 개그맨님과 함께 광고 및 홍보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작년에는 박세리 골퍼를 광고모델로 기용했더라고요! 대박 신기합니다. 박세리 골퍼는 현역 시절 2008년 LPGA 투어 캐나다 여자오픈 3라운드에서 홀인원을 기록했습니다. 이것이 현역 시절 공식 기록입니다.

 


🎁 또 다른 홀인원 보험, 롱기스트 홀인원 보험 더 알아보기

 

 

 

롱기스트 홀인원 보험 멤버십 회원권 하루 100원?!

유튜브, TV 프로그램 등 영향으로 골퍼들의 실력이 나날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실력 상승과 더불어 숱한 시도 끝에 홀인원 성공 비중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골프 보험에 대한 관심 또

krtraveler.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