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2. 8. 17. 14:42

민팃 중고폰 ATM 1등급 받는 꿀팁

민팃 중고폰 ATM 1등급 받는 꿀팁 썸네일

민팃 중고폰 ATM 1등급 받는 꿀팁을 정리합니다. 민팃 중고폰 등급은 A, B, C, D 등급으로 나눠지는데요. 그래서 최고 높은 1등급은 A등급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민팃이 세상에 나오기 전만 해도 사람이 직접 점검하고 가격 책정을 해줬는데요. 이제는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민팃 중고폰 ATM

아래 소개할 방법은 100% 보장된 방법은 아닙니다. 그러나 민팃 고수들이 말씀하시는 것들을 정리한 내용입니다.

 

1. 민팃 전 수리 받기

아이폰은 리퍼, 삼성 폰 같은 경우도 보험으로 전체적으로 수리 또는 점검받아 볼 수 있습니다. 민팃 전 수리를 통해 내부적으로 깨끗한 상태를 유지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그러나, 민팃 전 수리를 받지 않아도 높은 등급을 받으시는 분들이 있으니 비용이 드는 점검이라면 무리해서 진행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2. ACC 제거

민팃에 앞서 외부 작업을 하겠습니다. 보호필름, 스티커 등 제거해주세요. 그리고 알코올 솜을 구매하셔서 깨끗이 닦아 주세요.

 

렌즈 클리너보다 알코올 솜이 더욱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다이소에서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3. 기계도 닦아주자

민팃 중고폰 ATM 앞에 도착하셨다면, 스마트폰을 놓아두는 유리 부분도 구매하신 알코올 솜으로 닦아주세요.

 

 

민팃 시간 단축 방법

민팃 중고폰 ATM 기기를 처음 사용하신다면, 집이나 사무실에서 스마트폰 초기화하시고 기본 설정까진 진행해주세요.

 

여기에 민팃 앱까지만 추가 설치하셔서 방문하시면 시간을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 참고글 : 삼성 폰 초기화 하는 법 30초면 충분합니다.

 

삼성 폰 초기화 하는 법 30초면 충분합니다.

삼성 스마트폰 사용자에게 유용한 디바이스 초기화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총 16단계로 따라오시면 금세 새 폰으로 탈바꿈 할 수 있습니다. 16단계가 많아 보이지만 실제로 해보시면 30초도

aaapp.tistory.com

 

 

민팃 시세 조회

 

 

중고폰 판매에 앞서 내가 받을 수 있는 금액은 얼마인지 먼저 알아보는 것도 방법이겠죠? 민팃 시세는 정기적으로 변하는데요.

 

방문 직전에 확인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또한, 삼성, 아이폰 등 대중적인 폰뿐만 아니라 노키아, 블랙베리 등 예전 폰도 수거 후 보상받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하세요.

 

민팃 시세 조회 : https://www.mintit.co.kr/sale/price_check.do

 

 

 

민팃 중고폰 ATM 위치

민팃 중고폰 ATM 기기는 대부분 가전 매장에 다 있습니다. 롯데 하이마트, 삼성 디지털 프라자, LG베스트샵, 전자랜드 등 홈플러스, 우체국에도 있습니다.

 

 

민팃 중고폰 ATM 위치  : https://www.mintit.co.kr/atmOfUse

 

여러분 위치에 가까운 위치를 찾아보세요!

 

 

실시간 민팃 자주 묻는 질문

1. 갤럭시 Z 플립 4, Z 폴더 4 추가 보상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곳

 

 

통신사를 통해서 개통한 경우, SKT, KT, LGU+ 대리점을 이용하세요. 자급제 경우 삼성 닷컴, 삼성디지털프라자,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 하이마트, 전자랜드,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을 이용하세요.

 

구매 전 구매처에 민팃 추가 보상 혜택받을 수 있는지 꼭 물어보시고, 자급제 경우 삼성 추가 보상 상품을 구매해야 하는 점 잊지 마세요.

 

2. 추가 보상받으려면 언제까지 휴대폰 판매해야 하나요?

신규 제품 개통 후 14일 내로 민팃 중고폰 ATM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참고로 인터넷으로 주문한 경우 배송 완료 기준 14일 내로 민팃 평가센터에 도착해야 합니다.

 

3. 추가 보상금 받는 방법

통신사 개통

  1. 신규 제품 구매 후 민팃 중고폰 ATM 판매
  2. 개통 14일 유지 확인 후 16일차 부터 순차적으로 입금됩니다.

 

자급제 개통

  1. 신규 제품 구매 후 민팃 중고폰 ATM 판매
  2. 계좌정보 입력 후 바로 입금 (30분 내 송금 완료)

 

 

4. 입금은 언제 되나요?

우선 일반 판매 경우 계좌정보 입력 후 즉시 입금(30분 내로 송금 완료)됩니다. 반면, 추가 보상금 입금일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위 내용을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