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1. 7. 24. 18:02

KBS 아침마당 티벗 쉽게 투표 참여할 수 있어요

KBS 대표 아침 프로그램 중 하나는 아침마당입니다. 매일 새로운 콘셉트로 방송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김재원 아나운서 님, 김솔희 아나운서 님이 유익하고 열심히 진행 중이기도 합니다. 평균 시청률 7% 아침마당을 좀 더 재밌게 보고 싶다면 꼭 확인해주세요.

 

 

 

KBS 아침마당 티벗

아침마당은 월요일 [명불허전] 주제로 유명인들의 인생사를 들을 수 있고, [화요초대석] 시간에는 최근 이슈인 인물 혹은 근황이 궁금했던 분들을 모셔 인생사를 다룹니다. 그 다음날에는 [전국 이야기 대회] - 도전! 꿈의 무대를 통해 가수를 꿈꿔왔던 분들의 오랜 꿈을 실현해줍니다.

 

[슬기로운 목요일]시간에는 전문가분들의 교양 강의를 통해 지식 전달도 빼먹지 않고 있습니다. [생생토크, 만약 나라면] 주제로 스타와 가족들의 희로애락 삶을 들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알찬 프로그램에 방청을 하지 않아도 쉽게 참여할 수 있다면 어떻습니까?!

 

 

집에서 내 사연을 보내서 다른 사람들과 공유도 해보고, 퀴즈나 시청자 참여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노릴 수 있습니다.

 

티벗 이란?

그 방법은 티벗 어플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티벗을 통해 실시간 방송참여를 할 수 있어서 굳이 집이 아니더라도 이동 중이거나 외부에서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티벗 사용방법은 이곳을 통해 자세히 확인해주세요!

 

티벗 참여를 통해 생동감 있는 시청 즐기시길 바랍니다! KBS 대표 장수 프로그램 아침마당 영원히 좋은 콘텐츠 보여주세요^^. 감사합니다.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티벗 참여하기 + KBS티벗 설치하기는 글을 확인해주세요^.^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티벗 10초만에 참여하기 , KBS티벗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티벗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특히 10초 만에 시청자 퀴즈 참여하는 방법을 소개할 것이고, 두 번째로 댓글 참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 내용을 모두 읽어주시

aaapp.tistory.com

 

 

티벗 써야하는 이유! 쉬운 방송참여 소개

티벗을 써야 하는 이유를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티벗을 소개하고 쉽게 방송참여를 할 수 있는 사용방법을 익혀보겠습니다. 익숙해지면 아침마당,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aaapp.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